㈜포어미는 자사의 비건테크 브랜드 쓰리노프(3NOUGH)의 공식 쇼핑몰을 베타서비스 완료 후 정식 오픈을 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환경과의 지속적인 공존을 위하여 불필요한 것을 줄이고, 피부와 환경에 충분한 만큼만 담아내어 의식 있는 소비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브랜드다. 피부 보습과 열 자극 진정에 효과적인 데일리 컨셔스 라인 4종(폼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의 주력제품을 기존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해오고 있다.

업체는 오픈된 쓰리노프 공식 쇼핑몰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면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혜택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는 민감한 피부, 수분 부족 지성 등 피부고민이 많은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유래 비건 성분을 집중적으로 함유한 제품을 주요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부자재까지 친환경 부자재를 통해 가공단계를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탄소배출과 에너지낭비를 줄여 친환경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업체는 재활용 및 분해성 높은 플라스틱 용기와 저가공 추출물, 자연주의 원료 사용을 가장 기본 가치로 삼고 있는데다 모든 제품은 100% 비건 인증을 받고 있다. 100% 재활용 택배박스 사용, 100% 재활용 포장재 사용 등을 실천하고 있어 이런 가치들이 쓰리노프에도 그대로 반영돼 있다.

한편, 오는 22일인 지구의 날이 해당 브랜드 런칭 1주년 날이기도 해 지구의 날과 런칭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윤리적인 생산과 소비 철학에 완벽한 성분 구현 기술을 더해 탄생시킨 만큼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앞으로 공식 쇼핑몰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