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테솔(TESOL)이 고객만족도 96.3% 달성을 기념하여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교육기관을 통해 학습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은 수강비용을 할인된 가격에 테솔자격증 과정을 등록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자격증은 비영어권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국제 영어교사자격증이라고 불린다.

영어교육 관련 기관에서 채용 시 우대조건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영어자격증 종류 중 하나로 영어강사, 방과 후 영어교사, 영어 유치원교사 등 취업 시 유리하며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등 창업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교육기관은 PCTIA, EQA 등 캐나다 B.C주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공신력 있는 TESOL기관인 글렌 컬리지에서 테솔(TESOL) DIPLOMA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테솔 Diploma를 취득한 분들은 국제강사협회에서 발급해 주는 자격증인 국제영어강사자격증(GETQA)도 함께 발급이 가능하다. 

교육기관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96.3% 달성이라는 영광을 얻게 돼 감회가 깊다”며 “앞으로도 자사는 갈수록 힘들어지는 경제상황에 맞서 취업준비생들과 영어강사들의 원활한 취업활동과 전문적인 영어교육에 기여할 수 있도록 휩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