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적으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형 영어자격증인 ITT 통번역 자격증이 기업에서 우대 및 필수 조건으로 인정받아 유용한 영어자격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통번단기는 취업 및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자격증인 ITT 통번역 자격증 과정을 시간적으로 바쁘고 공간적 제약이 있는 취업준비생들과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온라인 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 자격증은 국제통번역협회가 주최하며 외국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에 관한 능력을 다각적이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측정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어학 능력 시험으로 2013년 10월에는 법무부로부터 번역과 공증 사무처리 관련 자격증으로 인정받아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에서 바로 비즈니스 실무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자격증 소지 지원자를 우선시하고 있다.

교육기관은 캐나다 B.C주 글렌 컬리지 ITT 통번역 자격증(영어) Diploma 과정을 운영 중이며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시 도움 되는 국제강사협회에서 나오는 국제영어강사자격증(GETQA)과 민간자격증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나 캐나다 글렌 컬리지와의 협약으로 자격증이 국제통번역협회에서 자동갱신되어 2년 뒤 재시험을 보지 않아도 되기에 많은 수강생들이 선호하고 있다.

한편 Diploma 과정은 단기테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