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 이하 JPS)의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 ‘큐어실드’가 신제품 ‘인조이 스윔 앰플 트리트먼트(이하 인조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조이 스윔 시리즈는 작년 9월 샴푸와 바디워시 출시를 통해 모발 및 피부의 잔류 염소 케어 콘셉트로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출시하는 트리트먼트는 염소로 인해 손상된 수영인의 모발을 위한 즉각적인 컨디셔닝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핵심 성분만을 고농축한 워터 타입으로서 모발에 빠르게 침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링가 종자에서 유래한 특허 아미노산 성분과 세라마이드엔피, 콜라겐, 케라틴 등 단백질 함유 및 탈모 완화 기능성 보고를 필했으며, 이른바 ‘수영장 냄새’를 마지막까지 상쾌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처방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업체는 이번 제품 출시를 맞아 4월 11일에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 공개 및 방송 시간 내 1천 개 한정으로 트리트먼트 1개 구매당 샴푸 또는 바디워시 본품 1개를 무한 증정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상품개발 관계자는 “혼잡한 수영장 샤워실 상황을 고려해 도포하고 바로 씻어내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속효성에 주안했다”면서, “비단 수영인만이 아닌 모발의 심한 손상으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이 사용하셔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