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그라비티
사진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가 태국에서 지난 6일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GGT와 게임 음악 플랫폼 플래직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4월 6일 오후 4시(태국 시간 기준) 태국 방콕 Prince Mahidol Hall에서 약 2000석 규모로 진행했다. 

1부와 2부에 걸쳐 이뤄진 공연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반부부터 에피소드 19까지의 BGM 중 엄선한 26곡을 편곡해 선보였다. 프론테라, 페이욘, 게펜 등 주요 도시와 필드, 던전을 테마로 한 Title, Peaceful Forest, Wanna Be Free!!, Theme of Juno 등을 연주했다.

공연을 찾은 관객들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특유의 따뜻하고 아련한 BGM을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들으니 감동이 배로 느껴졌다", "공연 내내 게임 속에서 여정을 떠나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행사에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았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정일태 GGT 이사는 "현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태국 지역 유저분들께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