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볼트(LEAD VAULT)의 첫 팝업스토어가 오픈되어 운영에 들어갔다.

더 현대 판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5일 문을 연 리드볼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리드볼트 브랜드 내 인기 캐리어 품목인 쿼디캐리어, 몬딱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 중이다.

업체의 첫 팝업임에도 불구하고 팝업 오픈 전 2시간에 걸친 대기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첫 날부터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첫날 준비한 수량이 대부분 품절되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현장수령 재고도 모두 품절됐다. 팝업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예약배송 구매를 할 수 있는 상태다. 팝업은 오는 11일까지 운영된다.

10년 A/S보장제도를 통해 10년 사용하는 캐리어로 잘 알려진 리드볼트 캐리어는 수령 후 100일 이내에 항공사 위탁수화물 파손 시 발생하는 사고까지도 본사가 책임지고 있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추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실제 해당 캐리어는 항공기 소재의 폴리카보네이트 100%를 사용하고 있고, 외부 충격에도 파손 위험이 없는 튼튼한 더블 휠이 적용되며, 알루미늄 프레임도 적용함으로써 찢어지는 염려도 없앤 제품이다. 

리드볼트 운영사인 ㈜닷어스 측 관계자는 “브랜드 최초의 팝업이기에 많은 준비를 했는데 온라인에서 이어진 완판이 팝업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면서 현장구매를 못 하신 분들께 양해를 부탁 드린다”며 “팝업 현장을 통해 해당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