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광고모델 그룹 라이즈(RIIZE)의 팬콘(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공연) 티켓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우리 틴틴 SURP RIIZ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우리 금융생활의 A to Z’ 광고를 통해 우리은행 광고모델로 첫 선을 보인 라이즈는 오는 5월 4일과 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팬콘을 시작으로 도쿄, LA, 멕시코시티, 홍콩, 마닐라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2024 RIIZE FAN-CON TOUR RIIZING 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틴틴’ 가입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리 틴틴’은 만14세 ~18세 청소년이 선불금 충전·이체, 카드 결제 등을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선불 기반 청소년 전용 전자금융 서비스다.

‘우리 틴틴’을 가입하고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에서 열리는 라이즈(RIIZE)팬콘 ▲VIP 티켓(40명) ▲일반석 티켓(40명) ▲포토카드(3,000명) 등을 증정한다.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은 ‘Get a Ticket’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Get a Ticket’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라이즈(RIIZE) 팬콘 입장권과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우리 틴틴 SURP RIIZE’과 ‘Get a Ticket’ 두 이벤트 모두 4월 23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과 라이즈(RIIZE)를 사랑하는 청소년과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은행은 고객들과 함께 라이즈(RIIZE) 첫 팬콘 투어 성공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