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이벤트에서 임혁필 이사 합류 소식을 전하며 연예인 섭외 및 MC섭외에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A~Z까지 작은 행사부터 큰 행사까지 이벤트 백화점’ 슬로건을 갖고 있는 해당 업체에 합류한 임혁필 이사는 최장수 코미디프로그램으로 알려진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현재는 화가·샌드아트·강연 등의 여러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남궁원 대표가 이끄는 해당 업체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풍선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만들기도 하며, 단순히 풍선을 만드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음악과 어울리는 퍼포먼스 풍선공연을 10년이상 진행해왔다.

이와 함께 업체는 행사섭외부터 지역행사, 초청행사, 기업행사 및 지자체행사 등 기획과 연출 그리고 실행까지 모두 직접 하는 업체이다.

남 대표는 ‘연예인 행사섭외에 인프라가 넓은 임혁필 이사가 합류하면서 앞으로 더 다양한 장르의 행사 섭외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적극적인 행사섭외 활동을 통해서 대형 무대연출이나 국제 행사 진행, 강연자 초청 등 여러분야 행사기획에 대한 가능성을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임혁필 이사 합류로 업체는 기존에 운영 중인 마술쇼, 벌룬쇼, 버블쇼, 저글링쇼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자 섭외 뿐만아니라 연예인사회자섭외, 연예인축가 등 행사기획 및 행사섭외 부분에서 업계 1위로 자리를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