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가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블레이드X’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구매 이벤트는 5L 대용량 신제품 ‘블레이드X’를 역대급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제품 ‘블레이드X’는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해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강력처리 모드 사용 시 닭뼈나 게 껍데기와 같이 기존 음식물처리기에서 처리하기 어려웠던 딱딱한 음식물 부산물까지 처리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이에 더해, 건조통에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자사 이전 모델 대비 코팅력이 대폭 향상되어 보다 오랜 사용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스마트카라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이벤트로 신제품을 구매할 시, 정가 129만원보다 30만원 할인된 특별 혜택가인 99만원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자 전원에게 정가 25만원 상당의 블레이드X 스토리지타워를 증정한다.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N페이 포인트 1만원을,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레이드X’는 수많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성능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를 적용해 기존 모터 대비 수명, 마찰 소음, 전기효율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였다. 전자식 락기능을 추가해 처리 중에는 자동으로 잠겨 안전하게 사용하고 평소 보관 시에는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마트카라는 음식물처리기 핵심 부품인 모터를 자체 생산하는 브랜드로 신제품에 대해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했다. 

보관함이 일체형이던 기존 모델과 달리 본품과 스토리지 타워 형태로 결합과 분리가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도 높였다. 스토리지타워의 보관 용량은 21L로 필터 또는 다용도 물품 보관이 가능하며, 내장된 결과물 보관함에는 음식물처리 결과물을 최대 10L까지 보관 가능하다.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을 위한 △병원성 세균 99.9% 살균 △스마트 보관 기능 △셀프 크리닝 기능 △3중 활성탄 에코필터 등 기존 제품의 강점으로 꼽히는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됐다.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대용량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누구보다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사전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해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내달 초 사전 구매 이벤트 제품인 ‘블레이드X’와 더불어 2L 용량의 ‘스마트카라 400 Pro2’를 신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