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정해인의TVCF모습/사진=G9제공
배우정해인의TVCF모습/사진=G9제공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해외직구 혜택을 강조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와 함께 해외직구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새 모델 정해인을 내세운 신규 TV CF도 공개한다.

G9는 해외직구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해외직구 전 상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앱 전용 정액쿠폰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정액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액쿠폰’ 2종으로, G9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다운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달 동안 총 4회 진행되며, 1일 배포되는 첫 번째 쿠폰은 오는 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G9는 해외직구 테마별 베스트6 상품도 소개한다. ‘해외여행 갈 때 꼭 사오는 해외간식’, ‘감성 풍만한 공간을 만드는 소형가전’, ‘귀가 즐거워지는 이 순간, 음향가전’ 등 주요 테마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직구제품을 총 정리했다.

회사 측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해외직구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해외직구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 모델 정해인의 첫 TV CF도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TV CF는 ‘세상 쉽게 사는 남자, 세.쉬.남’을 콘셉으로, 정해인이 직접 해외직구와 관련한 고객의 공감상황을 설명해주는 내용이다.

배상권 G9 사업실장은 “G9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캠패인을 통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G9만의 차별화된 해외직구 쇼핑 편의, 쇼핑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 정해인의 CF 영상도 함께 공개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