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 온라인 굿즈 이벤트 진행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 온라인 굿즈 이벤트 진행
  •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 승인 2018.05.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연이어 입점 예정
(사진=션리(ShionLe))
(사진=션리(ShionLe))

신안코스메틱의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아스트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를 모델로 전속계약을 맺어 “아스트로 화장품”, “차은우 화장품”으로 알려진 션리는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는 30일부터 자사 쇼핑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스트로 멤버별 미니등신대를 증정한다.

'Fashion + Leader'의 합성어인 션리는,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10~20대를 위해 가장 예쁘고 자연스러운 '맑은 색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션리는 아이, 립, 페이스를 기본으로 한 12개 제품 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션리(ShionLe))
(사진=션리(ShionLe))

주요 제품으로는 아이, 립, 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을 비롯하여, 누구나 쉽게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빅트임 라이너’,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제품이자 투명 메이크업의 필수품인 '초크 톤 업 베이스', 피부 보습과 정화,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7일 5룩 마스크 등이다. 

션리는 롯데면세점 입점 이후, 국내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하여 올리브영 등 H&B 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중국 티엔마오와 위챗 쇼핑몰 입점 등 해외 현지 판매 채널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경쟁이 치열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다.

신안코스메틱 박서연 대표는 "신규 브랜드가 면세점에 입점했다는 것은 브랜드의 가능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과의 신뢰와 호응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션리의 면세점 입점 기념 온라인 굿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