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제공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광동제약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전자랜드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에게 광동제약의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포인트(HP)와 마인드포인트(MP)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이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도 음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20여개 전자랜드 매장에서 음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공되는 음료는 약 10만병에 달한다.

HP와 MP는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힐링포인트(Healing Point)와 마인드 포인트(Mind Point)의 약자로, HP는 포도와 아로니아 과즙을, MP는 사과 과즙을 함유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카페인과 합성감미료가 없으며 당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중 탄산음료 대비 당류를 100ml 기준(2014년~2016년 닐슨 자료 기준) 30% 감량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가 건강관리가전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것처럼, 탄산음료에 건강한 가치를 담는 광동제약의 정신이 부합하는 면이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전자랜드에서 건강가전과 새로운 음료를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