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제주삼다정
메종글래드제주삼다정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오라관광의 창사 4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랫동안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과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 아서원1920 등에서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메종 고메’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여름철 건강까지 생각한 ‘풍기인삼상회 홍삼선물세트’를 선착순 10팀에 제공한다.

‘메종 고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100년 역사를 가진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송이유산슬 메뉴, 창사 41주년 기념 아티제 조각 케이크, 삼다정 디너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삼다정 런치 2인 이용권, 아티제 빙수 교환권, 치킨&포테이토 교환권, 풀사이드 생맥주, 아티제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이 랜덤으로 제공되는 고메 바우처 1매가 제공된다.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도 제공된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1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3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 호텔과 곽지 해수욕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헤리티지와 모던의 균형있는 가치를 간직한 제주 고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513개의 객실을 포함,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