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어라이크제공
사진=에어라이크제공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BrilliantTS)’가 최고의 보안등급을 받은 암호화폐(가상화폐) 하드웨어 월렛인 ‘퓨즈더블유(FuzeW)’의 출시를 앞두고 ‘선착순 50% 할인 사전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퓨즈더블유는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이자 세계 최초로 실물 카드에서 실시간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

브릴리언츠는 "선착순으로 1000명 모집 시까지 퓨즈더블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등록한 참가자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전원에게 퓨즈엑스(FuzeX)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퓨즈엑스 토큰(FXT) 100개를 증정한다" 고 전했다.

응모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상단 이메일 입력창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사전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입력한 메일 주소로 7월 23일부터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수령 후 생성한 FXT 계좌의 주소 입력 시 100개의 FXT 토큰이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PC와 직접 연결할 수 있는 크래들과 이동식 저장매체(USB) 케이블을 제공한다.

한편 퓨즈더블유와 연동돼 보다 편리하게 확장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퓨즈더블유 전용 어플리케이션 또한 7월 말에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