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3급 4급'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한능검 3급?4급(중급)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했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2주끝장' 교재와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해당 교재는 한국사 시험 기출 자료를 토대로 이론과 기출을 압축해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이해를 돕는 한국사 기초용어'로 초보 한국사 시험 독학생도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한능검 2주끝장 중급' 교재는 기출 자료를 토대로 핵심 이론을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한 이론 설명 및 1,000개의 선택지를 추가한 기출 리포트로 기출문제를 완벽히 정리해 2주라는 단기간 안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꼭 풀어야 할 대표 기출문제를 통해 공부한 이론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으며, 문제 아래의 정답 찾기와 오답 피하기를 통해 빠른 복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별 제공 혜택으로 핵심 출제키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역사 흐름을 체크할 수 있도록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가 수록됐으며, 14강으로 압축한 '2주끝장' 중급 인강도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한능검 2주끝장 교재가 지난 5월에 실시한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높은 명중률을 기록했다. 시험 명중률은 각각 고급 96%, 중급 100%를 기록했으며, 시험 당일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한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 끝장토크' 역시 3만 6천여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