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포시즌스 오아후,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 오픈…"아이와 멋진 여름 휴가를"
하와이 포시즌스 오아후,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 오픈…"아이와 멋진 여름 휴가를"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기자]
  • 승인 2018.07.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오아후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가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섬의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키즈 클럽 ‘캠프 코홀라 (Camp Kohola)’를 새롭게 선보이며 V.I.B.(Very Important Baby)를 겨냥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캠프 코홀라는 만 5 ~ 12세 영유아 고객 전용 키즈 클럽으로, 미디어 라운지, 게임 룸, 크리에이티비티 존 등을 갖춘 놀이 공간이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이 곳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모든 어린이 고객이 리조트를 마치 놀이터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사시사철 제공한다.

오는 8월 29일까지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밀리 무비 나이트가 오후 6시 30분에서 밤 9시 30분까지 미디어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편안한 소파와 침구가 갖춰진 작은 영화관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팝콘과 핫도그, 햄버거, 캔디바, 주스 등 다양한 간식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특정 날짜에만 제공돼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이브닝 파티도 개최한다. 카니발 나이트, 슬라임(액체 괴물 장난감)과 사이언스, 서머 루아우(하와이식 만찬) 등 다양한 테마의 장난감과 놀이기구, 음식으로 채워지는 키즈 클럽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며 뷔페 디너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1박 프로그램으로는 럭셔리 글램핑을 선보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제공되는 럭셔리 글램핑은 스파 센터 옥상의 야외 공간에 마련된다.

별 관측과 스토리텔링, 영화 감상, 게임, 저녁 및 아침식사 등 포시즌스 직원 감독 하에 다양한 야외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며, 글램핑 시설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텐트와 포시즌스 시그니처 침구 등 최신 시설을 갖춘다. 숙박을 제외한 글램핑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만 5~12세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만 5세 이하 어린이는 부모님 동반 하에 프로그램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2개의 객실을 3박 이상 이용 시 두 번째 객실을 50%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는 유아용 침대부터 문화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무료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 지역은 ‘기쁨의 땅’이라는 별칭과 함께 하와이의 수려한 자연이 어우러지는 관광지로, 각종 물놀이는 물론 트레킹, 정글 체험 등 바다와 산을 오가며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 섬 서쪽 해안의 코올리나 지역에서 만나는 럭셔리 오아시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불과 35분 거리에 자리한 비치 리조트이다.

리조트 북쪽으로는 청정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가 펼쳐지고, 남쪽으로는 4개의 아름다운 코올리나 라군이 위치해 휴양으로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미국의 유명 여행전문지 ‘트래블앤레저’에서 2017년 전세계 최고의 신규 리조트로 선정된바 있으며 370개의 호화로운 객실, 5개의 레스토랑&바, 4개의 수영장, 980평이 넘는 스파 및 웰니스센터 등 포시즌스 특유의 품격이 묻어나는 시설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