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트렌드 코리아 2018에서 선정한 올해 핵심 키워드 ‘웩 더 독(WAG THE DOGS)’ 에 착안해 더 드림 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더-드림 페스티벌’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2015년 1월 1일 이후 기아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아차는 트렌드 코리아 2018에서 선정한 올해 핵심 키워드 ‘웩 더 독(WAG THE DOGS)’ 에 착안해 더 드림 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더-드림 페스티벌’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2015년 1월 1일 이후 기아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