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복클래식×커버낫콜라보레이션콜렉션
사진제공=리복클래식×커버낫콜라보레이션콜렉션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시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28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성 강한 두 브랜드가 ‘크로스오버(Cross Over)’를 키워드로 만나 현 시대의 트렌드를 새롭게 해석하는 시선을 ‘양면’이라는 테마 아래 담아내는 한편, 리복과 커버낫의 헤리티지 DNA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두 브랜드의 로고를 적절히 배치했으며 계절에 맞춘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 보아 재킷과 보아 베스트, 크루넥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오는 24일에는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롱패딩을 포함한 윈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와 함께 2018년 앰버서더인 워너원(Wanna.One)의 새로운 화보도 공개된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에서 모노톤 색상의 의상을 기본으로 원색 포인트를 적절히 매치해 비슷한 듯 다른 그들만의 센스 있는 룩을 연출했다.

리복 클래식 마케팅 팀은 "리복과 커버낫은 두터운 소비층과 높은 인지도로 확실한 헤리티지와 아이덴티티를 갖춘 브랜드”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 브랜드가 가진 개성과 감각을 공유하고, 그를 통해 신선한 트렌드를 제안하고 이끌어 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