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 승인 2018.08.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전’과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넥슨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전’과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 ‘길드전’은 공격전과 방어전이 개별로 진행되는 RvR(Realm versus Realm) 콘텐츠로 전세계 다양한 길드와 전투가 가능해졌다. 이용자들은 상대 길드와 전투 시 총 3번의 전투 참여가 가능하며, 한번 전투에 참여한 영웅은 다른 전투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전략적인 덱 설정이 요구된다. 길드전으로 획득한 승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몬과 이안을 새롭게 추가했다. 아몬과 이안은 각각 빛과 바람 속성의 방어형 영웅으로 다양한 스킬을 통해 아군을 지원하고 보호하는 역할이다. 이안은 길드전을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 한해 길드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아몬, 네메시스, 일렉트라 등 인기 영웅의 성장 이벤트를 통해서 6성 진화몬과 수정, 빛의 정수 등을 지급한다. 또한 데카인 싱글 강림을 절반의 스태미나로 즐길 수 있는 스태미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