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메디포스트업무협약체결[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메디포스트업무협약체결[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지난 6일 천호엔케어 본사에서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 메디포스트 CM사업본부장 이장영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줄기세포 배양액 제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각사가 보유한 기술력 및 유통 채널 등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제품의 유통 채널 및 영업력 지원, 홍보 및 판매 촉진 등의 활동을, 메디포스트는 줄기세포 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협약을 발판으로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그 동안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하며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를 돕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메디포스트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해 보다 통합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는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역량을 보유해 줄기세포 대표 기업인 ‘메디포스트’와 협약을 체결한 만큼 건강 테크 기업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이를 계기로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건강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