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이석주)객실승무원들이지난봄수학여행길에만났던학생들의학교를깜짝방문했다./사진출처=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이석주)객실승무원들이지난봄수학여행길에만났던학생들의학교를깜짝방문했다./사진출처=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 이석주)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봄 수학여행 길에 만났던 학생들의 학교를 깜짝 방문했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9월12일 찾은 곳은 서울시 관악구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이 학교 1학년 학생들은 지난 5월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학생들과 객실승무원들의 이날 깜짝 만남은 지난 6월 제주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제주항공 수학여행 사진공모전’에 담임교사가 사진을 응모하고, 직접 이벤트를 신청하면서 이루어졌다. 수학여행 사진공모전에는 40개 학교 학생들이 응모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날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은 수학여행 당시 기내이벤트를 진행했던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기내에서 했던 다양한 게임을 다시 하며 수학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되새기는 새로운 추억을 쌓았다"고 말했다.

학생들은 게임 외에 객실승무원의 역할과 승무원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 등의 진로상담에 참여하는 한편 제주항공의 기내식인 ‘불고기덮밥’으로 점심식사를 같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