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릴리언츠제공
사진=브릴리언츠제공
글로벌 암호화폐(가상화폐) 결제 카드 프로젝트 '퓨즈엑스(FuzeX)'는 자사가 발행하는 ‘FXT’토큰이 원화 가능 거래소 중 하나인 ‘캐셔레스트(cashierest)’에 상장된다고 17일 밝혔다.

캐셔레스트는 평균 개발 경력 10년이상의 전문 개발진을 주축으로 설립된 블럭체인 솔루션 전문 기업인 뉴링크에서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암호화폐 전문 거래소 서비스로 전문하드웨어 지갑 도입을 통한 고객 자산의 보호와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관리 및 24시간 시스템 관제를 통한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원화거래 가능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상장을 기념하는 첫번째 이벤트인 ‘FXT 구매왕 선발대회’는 이벤트 기간 내에 총 구매량에서 총 판매량을 차감한 개수인 순구매량이 가장 많은 20명에게 총 80만 FXT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퓨즈엑스 거래왕 선발대회’는 이벤트 기간 총 구매량과 총 판매량을 합한 개수인 총 거래량 상위인 고객 50명에게 카드형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류(FuzeW)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이벤트인 ‘캡 채굴왕 선발대회’에서는 이벤트 기간 캡 채굴왕 상위 50명을 선별해 퓨즈더블유(FuzeW)를 제공한다.

퓨즈엑스의 사업을 총괄하는 홍진표 사업그룹장은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프로젝트 퓨즈엑스의 FXT 토큰이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캐셔레스트에 상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원화 거래소 캐셔레스트 상장 기념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FXT 거래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FXT를 접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다른 거래소에도 지속적인 추가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