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릴리언츠제공
사진=브릴리언츠제공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BrilliantTS)’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핀테크 전시 '머니2020(이하 MONEY2020 USA)’행사에 암호화폐(가상화폐) 결제 시장을 겨냥한 암호화폐 결제 카드 '퓨즈엑스(FuzeX)'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글로벌 오피니언리더들을 대상으로 시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퓨즈엑스는 지난 8월 한국에서 열린 '블록페스타 2018(BlockFESTA 2018)'에서 '비트코인닷컴'의 CEO이자 퓨즈엑스의 어드바이저인 '로저버(Roser Ver)'를 비롯하여 정관계 인사들을 대상으로 시연한바 있으며 퓨즈엑스를 이용,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MONEY2020 USA'는 세계 금융 핀테크 전시회로서 전세계 금융 VIP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이 대거 참석하며 금융의 미래와 비전, 혁신을 선도 하는 행사다.

브릴리언츠는 이번 행사에 부스 참여를 하며 스마트 멀티 카드 '퓨즈카드(Fuze Card)', 세계 최고의 보안 수준을 자랑하는 콜드월렛 '퓨즈더블유(FuzeW)', 암호화폐의 실생활 결제가 가능한 '퓨즈엑스'를 전시, 브릴리언츠만의 차별화된 핀테크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에 전시하는 퓨즈카드는 IC 칩, 무선 기술 Bluetooth 및 NFC는 물론 모든 직불 카드와 신용 카드, 멤버쉽 카드등을 지원하는 무선 주파수 식별 장치가 내장된 ‘올인원 스마트카드’로서 30장의 카드를 하나의 신용 카드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퓨즈더블유(FuzeW)’는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의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으로서 실물 카드에서 직접 암호화폐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

퓨즈더블유는 카드 형태로 지갑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간편성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폰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방수기능까지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