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프로코사글루코사민[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프로코사글루코사민[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제품 ‘프로코사글루코사민’이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의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 제3의 독립 평가기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하여 제품의 품질,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프로코사글루코사민’은식물성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프로코사글루코사민’은 제품에 표기된 성분의 함량과 실제 제품의 함량이 정확하게 일치하며, 관절, 연골 기능을 유연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글루코사민의 요구량을 100% 포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프로코사글루코사민은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 접목을 통해 메리바 커큐민 성분인 심황추출물 등 부성분까지도 과학적으로 배합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최고 마케팅 홍보 책임자댄 마쿠가(Dan Macuga)는 "유사나의 제품들이 컨슈머랩과 같은 회사로부터 제품 인증을 받는 것은 소비자 신뢰를 유지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유사나 제품에 대한 제 3기관 컨슈머랩의 승인은 우리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