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정밀 면역 검사용 의료기기 NK뷰키트를 개발한 에이티젠그룹(대표이사 박상우)은 오는 20일 오후 4시에 2019년 경영 전망 및 자회사 엔케이맥스(대표 조용환)슈퍼NK면역항암제 임상 현황 등에 대한기업설명회(IR)를 하나금융투자빌딩 3층 대강당 한마음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IR에서 에이티젠의 CMO(Chief Medical Officer : 의료 총책임자)이자 엔케이맥스 미국지사 부사장인 폴 송(Dr. Paul Song)은 엔케이맥스 슈퍼NK면역항암제의 해외 임상 현황과 계획에 대해 발표한다.

송 박사는 지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씨다스 시나이(Cedars Sinai) 종합 암센터의 방사선 종양학 교수를 역임했다.국내 임상 진행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는 엔케이맥스의 김용만 연구소장이 발표할 예정이다.

에이티젠의 박상우 대표이사는 이번 IR을 통해 에이티젠 그룹의 올해 경영 전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며“다가오는 새해 에이티젠과 엔케이맥스경영의 전반적인 현황과 향후 사업 발전 계획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안내하는 자리가 될 것이고 엔케이맥스의 슈퍼NK면역항암제 해외 임상과 글로벌 진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재승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